미션의 흐름
사도행전 9:15│ 주께서 이르시되 가라 이 사람은 내 이름을 이방인과 임금들과 이스라엘 자손들에게 전하기 위하여
택한 나의 그릇이라
대부분의 성도는 자기 존재와 일, 그리고 돈에 대한 생각을 숨기고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원하시는 미션을 정확하게 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상황이 생겨 도 WITH, Immanuel, Oneness에서 답을 찾으면 미션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미션이 주어지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1.말씀이 임함 - 천명
하나님 말씀이 임하면 보는 것이 다릅니다. 요셉과 모세는 ‘지금 무슨 일을 할 것인가?’를 본 것이 아니라
애굽복음화를 보았습니다. 미션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 하나님 말씀이 임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보고 천명이라고 합니다. 제자들이 하나 님의 천명을 들을 수 있는 축복을 받아야 합니다.
2.Nothing소명과 Everything사명
사람들은 무언가 ‘없다, 부족하다.’라고 생각합니다.Nothing
그러나 하나님은 성경의 Remnant 7명을 아무것도 없는 곳으로 보내셨습니다.
이것이 하나님 자녀의 길입니다.소명 여기 에 답을 주어 Nothing을 Everything으로 만들었습니다.사명
복음 가진 자가 어디에 있는가에 따라 하나님은 역사하시고 모든 것을 움직이십니다.
문제 속에 응답이 숨겨져 있습니다. 사람과 일과 현장의 갈등에서 답을 찾아 움직이는 것을 미션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