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약 가진 한 사람
사도행전 9:15│주께서 이르시되 가라 이 사람은 내 이름을 이방인과 임금 들과 이스라엘 자손들에게 전하기 위하여
택한 나의 그릇이라
대부분 사람이 많은 상처 속에 있습니다. 그러면서 자신도 모르는 영적 문제 속에 있습니다. 앞으로 영적 문제는 더욱
심해질 것입니다. 이 영적 문제의 답은 복음입니다. 그리고 이 답은 절대 변하지 않습니다.
사람은 영적존재이기 때문입니 다. 영적 문제가 가득한 시대와 세상을 살리기 위해 나는 어떤 언약을 붙잡아야 할까요?
1.복음을 붙잡은 한 사람과 미래
지구는 과학과 상관없이 영적 문제로 가득 차 있고 그 결 과 재앙이 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는 반드시 붙잡아야 할 언약이 들어 있습니다. 사탄을 이긴 왕, 재앙을 막은 제 사장, 하나님 자녀가 되는 길을 알린 선지자를 합친 단어가 기름 부음 받은 자, 곧 그리스도이십니다. 그리스도 언약을 붙잡은 한 사람이 시대를 바꾸었고, 그 언약을 전달받은 사람 이 세계복음화를 이루었습니다. 이것이 성경의 역사입니다.
2.복음을 붙잡은 자의 정체성
하나님의 미래를 가지고 미션과 인생 전체의 길을 전달할 서밋의 축복을 가진 나는 존재 자체가 축복입니다. 내 인생 자체에 놀라운 하나님의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나의 존재 자체가 빛을 발하기 위한 왕 같은 제사장임을 알고 누려야
합니다.
영적 문제의 유일한 답인 복음을 가지고 있으면 복음을 받아야 할 사람이 보입니다. 조용히 불러 답을 주면 됩니다.
영적 문제 가진 자 중에 제자가 숨어 있습니다. 이들과 만날 때 세계복음화와 연결되는 큰 변화가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