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밋의 자리
창세기 37:1~10│ 우리가 밭에서 곡식 단을 묶더니 내 단은 일어서고 당신들 의 단은 내 단을 둘러서서 절하더이다 (7)
응답을 받는 것보다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응답을 받을 수밖에 없는 서밋의 자리에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오늘 우 리의 현장의 일 속에서 하나님의 계획을 미리 볼 수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계획을 미리 본 요셉은 노예로 가기 전에 이미 서밋의 자리에 있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서밋의 자리에 서게 될까요?
1.3가지를 넘어서라
나의 수준으로는 세계복음화는 물론 현장복음화도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하나님이 우리에게 성령 충만의 비밀을
허 락하신 이유입니다. 그리고 사람 중심을 넘어 하나님과 언약 따라 걸어가야 합니다.
나아가 나의 경제 수준을 넘어 세계복 음화를 위해 미리 준비해두신 빛의 경제 속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이 3가지를 넘어설 때 서밋의 자리에 서게 됩니다.
2.언약의 흐름
요셉은 야곱의 집에 있을 때 야곱을 통해 선조 때부터 흘 러온 언약의 흐름을 듣고 전달받았습니다.
사탄의 머리를 깨 실 그리스도,창3:15 방주 언약,창6:14 복의 근원의 응답,창12:1~3
싸우지 않고 승리하는 비밀,창26:10~24 야곱의 인생을 이스라 엘로 바꾸신 하나님의 계획창32:23~32을
듣고 마음에 담아두 었고 꿈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늘 나의 마음에 언약의 흐름이 담겨 있어야 합니다.
나의 수준, 사람 중심, 나의 경제를 넘어 나의 마음에 언약 의 흐름을 담을 때,
하나님이 준비하신 올바른 CVDIP가 나옵 니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소원인 세계복음화와 연결된 꿈을 준비하셨습니다.
오늘 내가 서밋의 자리에 서 있다면 하나님 은 반드시 나의 인생을 세계복음화에 사용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