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천명 - 전달자
로마서 16:25~27 │ 이제는 나타내신바 되었으며 영원하신 하나님의 명에 따라 선지자들의 글로 말미암아 모든 민족이 믿어 순종하게 하시려고 알게 하신 바 그 신비의 계시를 따라 된 것이니 이 복음으로 너희를 능히 견고하게 하실(26)
하나님의 절대 계획인 천명을 붙잡으면 언약 전달자로 서 게 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갈보리산, 감람산, 마가다락방 의 언약입니다.
초대교회 사람들은 마가다락방에서 언약을 붙잡고 서밋의 축복으로 현장에 복음을 전달하는 응답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현장으로 가기 전에 무엇을 붙잡아 야 할까요?
1.영원한 메시지 - 미션
언약 전달자는 하늘에서 주시는 응답을 받아 현장으로 전 달합니다. 이 사람을 미션을 주는 자라고도 합니다.
즉, 그리 스도, 하나님 나라, 오직 성령이라는 하나님의 시대적 방법을 보고 현장에 미션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오늘 확실한 하나님 의 세계복음화의 언약을 붙잡고 현장에 나갈 때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2.영원한 메시지 – 인턴십, 인생 포럼
이제 미션을 잡고 현장으로 나가야 합니다.
현장에서 하늘의 여정을 미리 보고, 하늘의 음성을 미리 듣고 언약의 여정 을 걸어갈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인턴십입니다. 이때 하늘에서 내리는 응답을 포럼하면 됩니다.
내 인생에 하나님이 담아 놓으신 응답롬16:25~27을 찾아 현장과 후대, 교회에 포럼하는 것 입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인생에 증인이 될 수밖에 없는 응답 과 증거를 준비하셨습니다.
예수님이 사도들과 중직자와 교회에 이 응답을 미리 주셨 습니다.
나에게도 있는 이 응답과 증거를 후대인 Remnant 에게 현장으로 전해야 합니다.
영원한 메시지를 붙잡았다면 전달하는 것은 가장 쉽습니다. 하나님이 반드시 이 일을 이루 실 것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