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nant의 목표 - 이면계약
디모데후서 4:1~5│ 그러나 너는 모든 일에 신중하여 고난을 받으며 전도자 의 일을 하며 네 직무를 다하라(5)
하나님은 나를 세계복음화를 이룰 인생으로 부르셨습니다.
그렇기에 나는 오늘 하나님의 미션을 붙잡고 인턴십 속에서 하나님이 원하시는 이면계약을 붙잡게 됩니다.
세상에 속지 말고 하나님이 원하시는 Remnant 운동, 제1, 2, 3, 4, 5 RUTC운동을 성취시키는 일에
우리의 인생을 담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제 어떤 체질을 준비해야 할까요?
1.새로운 체질
새로운 체질, 즉 서밋의 그릇은 준비하는 것입니다.
Remnant 때에 이 서밋의 그릇을 준비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광야 같은 인생 속에서 하나님의 역사를 담고, 나의 미스바 운동과 우리의 것을 찾는 도단성 운동에서
나아가 우리는 시대와 하나님의 언약 속에 있는 파수꾼이라는 사실을 알려 회당, 서원, 세상에 나가는 것입니다.
2.Remnant의 끝 - Every
Remnant는 시작과 끝을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Remnant 는 아무것도 없는 ‘No’의 자리에서 하나님의 모든 것이 담겨있는 ‘Every’의 자리로 가게 됩니다.
하나님이 준비해두신 Remnant가 가는 길에는 모든 사람이 살아나고 하나님이 준비하신 길이 보입니다.
하나님은 남은 시대를 Remnant에게 맡기십니다. 이것이 Remnant의 시작과 끝입니다.
성경의 Remnant들은 아무것도 없는 자리에서 시작했는데 복음의 능력으로 시대를 살리고
시대에 복음의 능력을 전달했습니다.
하나님은 Remnant의 인생에 복음의 능력을 담아주기 원하시고 하나님의 절대목표를
우리를 통해 이루기 원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