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십을 위한 예비 모임
열왕기상 18:1~15│ 아합이 왕궁 맡은 자 오바댜를 불렀으니 이 오바댜는 여 호와를 지극히 경외하는 자라 이세벨이 여호와의 선지자들을 멸할 때에 오 바댜가 선지자 백 명을 가지고 오십 명씩 굴에 숨기고 떡과 물을 먹였더라 (3~4)
오바댜는 아합 왕과 이세벨 여왕의 믿음직한 신하였습니 다. 하지만 자신의 영적 상태를 지켰습니다. 확실한 언약을 붙잡고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했습니다. 죽음의 위기에도 선 지자들을 끝까지 보호했습니다. 왕의 신하이기 이전에 엘리 야 선지자에게서 훈련된 중직자였습니다. 어떻게 세상에 타 협하지 않고 믿음으로 승리할 수 있었을까요?
1. 예비 전문인 · 산업인 모임과 훈련 집회
많은 Remnant를 향한 나의 역할이 있습니다. 달란트를 발견하도록 도와야 합니다.성인식 미리 전문성을 습득하는 만 남의 축복도 필요합니다.사명식 세상에 나가기 전에 세상을 이 길 영적 싸움을 준비해야 합니다.파송식 이런 응답의 결과로 3 기업사회적, 문화적, 선교적의 주역으로 지속적인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2. 예비 전도자 · 선교사 모임과 훈련 집회
하나님은 성공자가 아닌 전도자를 찾으십니다. 어떤 직업 이든지 Remnant 전도자 · 선교사라는 정체성이 분명해야 합니다. 매일 만나는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한 나라를 놓고 기도하며 국내의 다민족도 도울 수 있습니다. 인재들과 고난당하는 자들 모두에게 참된 복음의 능력이 필 요합니다.
나는 실수하거나 실패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Remnant 인 나를 끝까지 인도하십니다. 과거보다 미래를 보면서 오늘 의 사람으로 살아야 합니다. 함께 모여서 기도하고 연구하는 작은 ‘예비 모임’과 전도하는 ‘훈련 집회’부터 참가할 것을 결 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