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질병을 치유하는 교회
마가복음 5:25~34│ 예수께서 이르시되 딸아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으니 평안히 가라 네 병에서 놓여 건강할지어다(34)
원수 사탄은 가정과 후대와 교회를 무너뜨립니다. 사람들 은 눈에 안보이는 사탄 때문에 이유도 모른 채 망해버렸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모든 문제를 해결할 참 왕, 참 선지자, 참 제사장이신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보내셨고, 그들을 구원하 길 원하십니다. 교회가 영적 질병을 가진 자들을 치유하려면 무엇을 해야 할까요?
1. 하나님의 말씀이 성취되는 곳에 있습니까?
혈루증을 앓던 여인이 예수님의 소문을 들었습니다. 예수 님의 옷에만 손을 대어도 구원을 받으리라고 생각했습니다. 혼잡한 분위기 속에서 제자들은 깨닫지 못했습니다. 예수님 은 병이 나은 여인의 믿음을 칭찬하셨습니다. 교회는 하나님 의 말씀창3:15, 출3:18, 사7:14에 집중하도록 병들고 약한 자들을 도와야 합니다.
2. 그리스도로 나의 운명과 저주가 해결되었나요?
여인의 불치병이 치유되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믿음으로 구원을 받았다는 사실입니다. 더 놀라운 것은 운명이 뒤바뀌 고 저주에서 해방을 받은 것입니다. 예수님이 그리스도라고 믿을 때 사탄의 함정과 틀과 올무가 전부 깨집니다. 참된 치 유란 삶의 근본이 바뀌는 것입니다. 하나님 자녀의 신분과 권 세를 누리며 복음을 전하는 제자로 서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와 그 지체로 나를 부르신 이유가 무 엇일까요? 혈루증을 앓던 여인처럼 영육으로 병든 자들을 치 유하는 그리스도의 증인으로 살아가는 것입니다. 오늘 내 주 위에 있는 가장 연약한 심령에게 꼭 복음을 전할 것을 다짐합 니다.
영적 질병문제을 치유하는 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