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새롭게 시작하라
마가복음 3:13~15│ 이에 열둘을 세우셨으니 이는 자기와 함께 있게 하시 고 또 보내사 전도도 하며 귀신을 내쫓는 권능도 가지게 하려 하심이러라 (14~15)
예수님은 원하시는 자들을 부르셨습니다. 무엇보다 그들 과 함께 하셨습니다. 또한 권능을 주셔서 전도도 하고 귀신을 쫓아내게도 하셨습니다. 물고기를 잡던 어부들이 생명을 구 원하는 전도자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옛 틀에 서 벗어나 Remnant다운 새로운 삶을 살게 될까요?
1. 안 되는 조건을 바꾸면 참된 누림이 가능합니다
사탄은 나의 약점을 잘 압니다. 조급함과 심한 갈등은 나 를 불신앙에 빠뜨립니다. 악한 습관이나 우상 숭배도 나를 낙 심하게 합니다. 가족들도 도움이 안 됩니다. 결국 나라는 옛 틀을 깨고, 기도의 새 틀로 바꿔야 합니다. 아침마다 말씀을 묵상하고, 낮에는 만남과 일에서 응답을 확인하며, 모든 것이 회복될 만큼 밤에는 깊은 기도 속으로 들어가는 참된 누림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2. 말씀과 기도와 전도를 새롭게 정리해야 합니다
하나님 자녀인 내가 낙심하고 불신앙할 때가 있습니다. 신 앙의 발판이 튼튼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먼저 핵심 복음성구 등 나에게 주신 말씀을 정리해야 합니다. 그러면 하나님의 절 대 언약이 나의 기도로 정리됩니다.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시 고 귀신을 쫓는 권세까지 주셨다는 전도의 축복이 새롭게 정 리가 됩니다.
매일 새롭게 시작할 수 있나요? 그렇습니다! 나의 영적 문 제인 과거가 영적 발판이 되었습니다. 안 좋은 일도 반대로 축복의 기회가 됩니다. 혹시 좋은 배경이라면 큰 응답의 발판 이기에 감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