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틀의 치유 집중
시편 62:5~6│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무릇 나의 소망이 그로 부터 나오는도다 오직 그만이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구원이시요 나의 요새이 시니 내가 흔들리지 아니하리로다
전 세계적으로 교회가 안으로는 분쟁하고 밖으로는 붕괴하 는 시대입니다. 교회당 건물은 허물어지는데 이단과 사이비 종교는 유명인과 후대에게 영향을 주며 부흥하고 있습니다. 거짓 종교단체는 매일 모여 집중하며 복음을 대적합니다. 어 떻게 현장을 살리는 영적 치유의 새 틀을 준비할 수 있을까요?
1. 근본 치유의 집중 – 전도자의 삶
말씀 집중이 각인될 때 치유가 시작됩니다. 그리스도, 하 나님 나라, 성령 충만이라는 언약으로 전도자의 삶을 살 수 있습니다. 기도 집중이 뿌리내릴 때 치유가 진행됩니다. 기도 가 행복하고 나의 달란트를 발견하여 모든 관계가 회복되면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도 집중이 체질이 되면 치유가 확 산됩니다. 이때 내가 가는 모든 현장과 만나는 사람마다 복음 의 작품을 가지고 살려내는 증인으로 설 수 있습니다.
2. 질병 치유의 집중 – 교회 치유 시스템과 부흥
병든 사람들이 치유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야 합니 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각인, 뿌리, 체질이 바뀌는 영적 치유 가 우선순위입니다. 그러면 말씀 성취와 하나님의 능력을 체 험하는 삶의 치유로 연결됩니다. 특별히 육신 치유는 말씀 집 중, 기도 집중, 호흡 집중, 음식 집중, 환경 집중을 통해서 회 복할 수 있습니다. 이런 치유 시스템을 확립하는 것이 교회의 사명입니다.
이미 많은 사람의 정신이 분열되어 혼란스럽습니다. 복음 이 아닌 다른 것에 집착하여 도저히 중독에서 벗어나지 못하 고 있습니다. 교회가 치유 시스템에 집중할 때 치유의 새 틀 로 현장의 갈급한 영혼을 살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