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세 징조와 복음 운동
마태복음 24:13~14│ 그러나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예수님이 말세 시대의 극한 상황에 대해 예언하시면서 어떤 상황을 만나도 두려워하지 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이 역사를 주관하셔서 뜻을 반드시 이루어 가시기 때문입니다. 상황보다 강하신 하나님은 언제나 나와 함께 하십니다.
두려움을 버릴 이유는 무엇일까요?
1. 복음을 가지고 누리는 자이기 때문에
복음을 가진 사람은 말씀의 인도와 성취, 성령의 인도와 역사, 그리스도의 능력의 실현을 누릴 특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려움을 넘어설 영적 상태를 만들 예배의 비밀을 누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복음의 비밀을 계속 누린다면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2. 복음을 전파할 자이기 때문에
복음을 전파한 전도자들이 감당하기 어려운 핍박을 당하는 것은 일상이나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나 역사는 하늘과 땅의 권세를 가진 예수님이 함께 하시는 전도자와 교회가 결국 승리했음을 말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하나님이 하실 전 세계 237개나라 복음화의 언약을 믿고 담대히 도전할 수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나는 담대해도 될 만큼 영적 배경과 신분과 권세를 이미 가지고 있습니다.
세상과 사탄이 계속해서 핍박을 하고 어려움을 줍니다. 그럼에도 세계복음화의 언약은 반드시 성취됩니다.
성삼위 하나님의 비밀은 지금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나는 이 언약의 흐름과 전도의 대열에 서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