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방의 전도 시작
사도행전 1:14│ 여자들과 예수의 어머니 마리아와 예수의 아우들과 더불어 마음을 같이하여 오로지 기도에 힘쓰더라
미국과 유럽의 많은 교회가 문을 닫고 있습니다. 전 세계 는 발전했지만 영적으로는 병들었고 더욱 약해졌습니다.
초대교회에서 일어났던 복음 운동이 절실한 이때 하나님이 나 를 부르신 이유가 무엇일까요?
1. 집중 치유와 이전 캠프행1:14를 지속하라
올바른 언약을 붙잡고 집중한다면 어떤 문제에서도 치 유 받을 수 있습니다. 예수님이 갈보리 산에서 다 이루시고
요 19:30 부활하셔서 감람산에서 미션을 주셨습니다. 제자들은 마가 요한의 다락방에서 말씀 성취를 체험했습니다.
항상 그 리스도, 하나님 나라, 성령 충만으로 해답을 내고 미션을 누 리는 것이 다락방 전도 운동의 시작입니다.
2. 모든 사람이 문이 되면 제자가 일어납니다.
성령 충만을 체험한 Remnant는 모든 사람이 전도의 문임 을 깨닫습니다.
이 문을 여시는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오순절 날 마가다락방에 모였던 제자들을 통해 15개 나라의 산업인과
중직자들의 문이 열렸습니다. 그날, 그곳, 그때에 삼천 제 자의 더 큰 문으로 전도 운동이 전 지역으로 확산되었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첫 번째 미션은 그리스도로 오직, 유일성, 재창조를 체험하는 것입니다. 마지막 미션은 교회를 회복하고
목회자를 돕고 후대를 살리는 것입니다. 나의 영원한 미션 은 하나님을 예배하는 영원한 신분과 권세를 누리는 완전한 축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