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미션, 속지 말 것
열왕기상 18:1~15│ 아합이 왕궁 맡은 자 오바댜를 불렀으니 이 오바댜는 여 호와를 지극히 경외하는 자라(3)
오바댜는 악한 아합 왕 앞에서도 하나님이 원하시는 일을 했습니다.왕상18:8 왜 이스라엘이 멸망하는지 알았기에
생명 걸고 선지자들을 보호했습니다. 평상시 영적 상태를 지키며 그리스도로 답을 내고 영적 싸움에 승리하기 위해서
붙잡아 야 할 첫 번째 미션은 무엇일까요?
1. 하나님이 가장 먼저 주신 응답을 붙잡아라
하나님은 모세를 세우시기 전에 어머니 요게벳, 장인 이드로, 기생 라합에게 먼저 응답하셨습니다.
어린 사무엘과 목동 다윗보다 기도하던 한나와 심부름을 시킨 이새에게 먼저 응 답하셨습니다.
다니엘과 세 청년 그리고 초대교회 중직자들 역시 죽음의 위기에도 하나님이 주신 그리스도의 언약을 먼저 붙잡았습니다.
2. 복음의 응답을 누리고 말씀의 성취를 따라가라
아무도 못 하는 모든 사람을 살리는 언약의 여정을 걸어가 는 방법은 단 한 가지 입니다.
사탄에게 속아서 불신앙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 증거로 초대교회는 마가다락방행1:14, 2:9~11 에서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말씀의 성취를 따라갔습니다.
그리스도는 나의 구세주입니다. 내가 가는 모든 현장에 하나님 나 라가 이루어집니다.
언제 어디서든지 성령께서 역사하십니다.
미국과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교회가 문을 닫고 있습니다.
부인할 수 없는 사탄의 전략입니다. 나는 크고 대단해 보 이는 응답에 속아서 불신앙하면 안 됩니다.
부족해 보여도 하 나님의 말씀을 따라가야 합니다. 하나님의 언약을 미션으로 붙잡아야 전무후무한 응답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