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직자의 축복
로마서 16:1~4│ 너희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나의 동역자들인 브리스가와 아굴라에게 문안하라 그들은 내 목숨을 위하여 자기들의 목까지도 내놓았나니 나뿐 아니라 이방인 의 모든 교회도 그들에게 감사하느니라 (3~4)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331장 영광을 받으신 만유의 주여(구375장)
하나님께서 나와 함께 하신다는 사실을 모르면 방황 하게 되고 삼중생활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대부분 의 성도와 교회의 기둥인 중직자가 잘못된 체질과 문제, 어려움으로 인해 신앙생활이 어렵습니다. 실제로 그리스도의 비밀을 누리기 시작하면 많은 사람에게 정확한 답을 줄 수 있고 체질이 변화되기 시작합니다. 이것을 놓치면 문제와 어려움에서 갈등을 이겨내지 못하고 힘들어할 수밖에 없습니다. 무엇을 알아야 할까 요?
1.진짜축복
대부분의 사람이 잘 안 되는 줄 아시는 하나님께서는 삼중생활, 문제, 어려움을 이기도록 놀라 운 축복을 예비하셨습니다. ‘오직’ 그리스도라는 답을 얻는 순간 실제 응답은 시작됩니다. 이때 성 도가 하나님의 나라를 체험하게 되며, 오직 성령의 응답을 체험하게 되는 놀라운 축복을 준비하신 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지금 모든 염려를 버리세요. 우리는 구원받은 하나님 자녀입니다. 오직이라 는 답을 찾아내는 날, 흑암 세력은 무너지고 모든 문제는 해결되기 시작합니다.
2.현장축복
성도와 중직자에게 하나님께서는 현장 축복을 예비해 두셨습니다. 사마리아의 전도 문, 에디오 피아 선교의 문을 가장 먼저 연 사람이 중직자 빌립입니다. 안디옥교회는 중직자 스데반의 순교에 서 시작되었고 중직자가 모여 기도할 때 가장 큰 응답이 왔습니다.행 12:1~25 바울과 함께 선교의 문 을 열어간 사람들도 중직자입니다. 오늘도 하나님은 이 응답을 준비해 두셨습니다.
3.숨은축복
하나님께서 성도와 중직자를 통해 재앙시대를 이기고 교회를 회복시키며 전도와 선교 경제를 회복시킬 숨은 축복을 예비해 두셨습니다. 이 축복을 믿는 사람을 통해 미자립교회가 살아나고, 흑암 시대를 막을 본격적인 전도 선교 시대가 열리게 될 것입니다. 이 사실을 믿고 도전할 때 성령 의 역사를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포럼의 주제
나의 이면계약은 무엇입니까? 나의 기능을 통해 이루어질 문화, 복지, 선교 기업을 담을 그릇을 준비하고 있나요?
목회자수련회 2강 / 2013.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