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사명
로마서 16:25~27│ 지혜로우신 하나님께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영광이 세세무궁하 도록 있을지어다 아멘 (27)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320장 나의 죄를 정케 하사(구350장)
대부분의 현장마다 불신앙의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많은 성도가 이런 분위기 속에서 영적으로 방황하다 가 결국은 낙심하게 됩니다. 불신앙의 현장에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는 것이 전도자의 사명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떤 삶을 준비해야 할까요?
1.말씀체험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복음을 은혜로 주셨습니다. 그 다음에 오는 응답이 복음의 능력을 체험하 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백성이 피 제사출 3:18의 비밀을 깨달았을 때 출애굽이라는 복음의 능력을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임마누엘사 7:14과 예수가 그리스도 되심의 언약마 16:16을 깨달았을 때, 출바 벨론, 출로마와 같은 말씀이 성취되는 복음의 능력을 체험하였습니다. 우리가 말씀을 통해 복음의 능력을 체험하게 되면 영적 정상에 오르게 되고 영적 서밋Summit의 축복을 받게 됩니다.
2. 영원한 발자취를 남겨라
영적 정상에 오르게 되면, 있다가 없어지는 세상의 것이 아닌 하나님의 나라를 위한 영원한 발 자취를 남기게 됩니다. 히브리서 11장 믿음의 사람들과 같이 믿음의 발자취를 남기고, 초대교회 성 도와 같은 하나님의 나라를 위한 기도의 발자취행 1:14를 남기며, 로마서 16장의 일꾼들과 같이 전도 자의 발자취를 남겨, 가는 곳마다 하나님의 나라 응답을 영원히 누리는 축복을 받게 됩니다.
3.마지막 날에 서야 할 것을 준비하라
모든 민족에게 복음이 증거된 이후에 끝이 온다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나라 를 바르게 체험한 사람은 마지막 날에 후대와 교회 그리고 역사를 통해 결국 하나님 앞에 서게 됩 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살았던 바울의 발자취가 오늘 우리에게 남겨진 것처럼 나의 믿음의 발자취가 후대와 교회 그리고 역사와 하나님 앞에 복음의 발자취로 남겨지도록 오늘을 준비해야 합니다.
포럼의 주제
내가 가는 현장에는 어떤 불신앙의 분위기가 있을까요? 현장의 불신앙 분위기 속에서 깨달을 완전한 사명은 무엇 인가요?
핵심훈련메시지 / 201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