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us1.rutc.tv/2013_02/130221_K_THU_1000k.wmv
네피림 시대
창세기 6:1~8│ 이르시되 내가 창조한 사람을 내가 지면에서 쓸어버리되 사람으로부터 가축과 기는 것과 공중의 새까지 그리하리니 이는 내가 그것들을 지었음을 한탄함이니 라 하시니라 그러나 노아는 여호와께 은혜를 입었더라 (7~8) ♬정시예배를위한찬송 430장주와같이길가는것(구456장) 사탄은 지금도 활동하며 세상을 어지럽게 하고 하나님을 만나지 못하도록 속임수를 쓰고 있습니다. 그리 고 하나님을 만났어도 영적인 축복을 누리지 못하도록 온갖 방법을 동원합니다. 개인의 삶에 침투해 영적 으로 무력하게 하고, 가정을 공격해 마음의 상처를 건드려 고통에 짓눌리게 합니다. 문화와 정치, 경제, 사회 전반을 장악하여 물질이 최고라고 생각하게 합니다. 하나님 없이도 살 수 있는 것처럼 속입니다. 네피림 시 대가이와같았습니다.네피림시대와같은오늘날을사는우리는어떻게사탄의계략에속지않고,이길수 있을까요?
1. 복음을 붙잡아야 합니다
사탄이 교묘하고 악랄한 방법으로 개인을 공격하고 세상을 혼란에 빠뜨리는 시대입니다. 이럴 때, 하나님의 자녀는 하나님께서 주신 복음을 굳건히 붙잡아야 합니다. 복음을 붙잡는 것은 사탄 의 세력을 깨뜨리시고 죄와 저주를 끊고 하나님 만나는 길이 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을 의 미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흑암 세력을 꺾고 성령으로 함께하시는 하나님을 기도로 누 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복음을 깨달은 사람이 기도의 비밀을 누릴 때 사탄은 힘을 잃고 도망합니 다.
2. 재앙 시대를 막는 전도자로 부르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노아를 부르시면서 네피림 시대를 막으셨던 것처럼 우리를 부르셔서 재앙 시대를 막기 원하십니다. 모든 사람이 죄에 묶여 멸망의 길로 갈 때, 노아 한 사람을 통해 세상을 살리셨습 니다. 노아는 하나님께 은혜를 입었습니다. 하나님은 노아를 부르시며 먼저 ‘너를 위하여’ 방주를 만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은 부모, 친지, 이웃을 살리기 전에 나를 부르시고, 살리기를 원 하십니다.
3. 미래를 대비하면 됩니다
죄악 가득한 세상을 하나님께서 멸하지 않으시고, 노아를 불러 방주를 짓게 하고 미래를 준비하 게 하신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세상은 더욱 악해지고 강퍅해집니다. 그러나 방주에 들어가면 살게 됩니다. 노아를 부르신 하나님께서 지금 나를 부르십니다. 하나님께서 나를 통해 후대와 시대를 살 리기 원하십니다.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해야 합니다.
포럼의 주제 나는 잘 안 된다고 생각합니까? 하나님과 나의 시선이 엇갈려 있는지도 모릅니다. 하나님께서 내게 주신 것을 모르 고 오해하고 낙심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내게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질문해 보세요. 임마누엘교회 주일 2부 / 2012.10.28
지금 한 통의 전화로 기도수첩을 전 세계에 보내주세요
[자료선교후원 ARS 060-700-1138]
국민은행 851201-04-036550 예금주:(사)세계복음화
후원하신 헌금 전액은 전 세계 곳곳에 전도자료를 전달하는 일에 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