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중한 사람, 귀중한 약속
사도행전 1:1~8│ 데오빌로여 내가 먼저 쓴 글에는 무릇 예수께서 행하시며 가르치시기 를 시작하심부터 그가 택하신 사도들에게 성령으로 명하시고 승천하신 날까지의 일을 기록하였노라 (1~2) ♬정시예배를위한찬송 321장날대속하신예수께(구351장) 의사 누가가 총독 데오빌로에게 보낸 편지가 누가복음, 사도행전입니다. 이 편지는 아무도 해결 할 수 없 는 인간의 근본 문제를 예수 그리스도께서 해결하셨다고 말합니다. 모든 사람이 하나님을 떠난 영적인 상태 에빠져고통의길을가는데의사누가는완전한해답을알고있었던귀중한사람이었고,또다른귀중한사 람에게 복음을 전달했습니다. 우리도 마찬가지입니다. 연약하거나 부족해도 세상을 살리는 무기를 가진 귀 중한 사람입니다. 복음을 가진 사람이라면 무엇을 해야 할까요?
1. 그리스도를 누리는 정시기도 사도행전 1:1
우리는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심을 믿는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하나님은 이 비밀을 아는 귀중한 사람에게 귀중한 언약을 주셨습니다. 문제는 우리가 삶에서 하나님의 귀중한 약속인 그리스도의 비밀과 그리스도의 능력을 실제로 누리지 못하는 것입니다. 하루 십분이라도 우리에게 주신 귀중 한 약속인 예수 그리스도를 붙잡고 기도해 보십시오. 이 엄청난 이름을 묵상하며 매일 기도한다 면, 나와 현장에 기적이 일어날 것입니다.
2. 하나님의 나라를 누리는 무시기도 사도행전 1:3
정시기도를 할 때 당연히 오는 응답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하나님의 나라입니다. 귀중한 약속 인 그리스도를 누리는 사람이 기도하면 천사가 우리를 돕고 흑암 세력이 결박되는 일이 일어납니 다. 흑암 세력이 결박되면 하나님의 나라가 임합니다. 눈에 보이지 않지만,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 면 현장의 오래된 저주와 재앙이 무너지고 하나님이 예비하신 제자와 만남의 축복을 누릴 수 있습 니다. 무시기도는 이 응답을 현장에서 누리는 것입니다.
3.24시오직성령충만사도행전1:8
부활하신 예수님이 우리에게 “땅 끝까지 이르러 증인이 되리라”라고 하셨습니다. 스스로를 바 꾸기도 어려운 우리가 교권, 교회, 사이비종교, 정치권 앞에 증인이 될 수 있을까요? 그래서 예수님 은 오직 성령 충만을 받으라고 하신 것입니다. 그때 만물을 복종케 하는 그리스도의 권능이 우리 에게 임합니다. 나의 업, 복음, 전도, 교회를 놓고 24시 기도한다면, 하나님과 기도제목이 통하는 축 복을 받게 됩니다. 결국이모든것을누리는건기도입니다.지금결단할수있습니다.이미나에게주어진그리스도,하나님의나라,성령 충만을 누리며 깊이 기도하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미국하와이전도집회1강/201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