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nant 선교사의 미션
이사야 43:1~3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지금 말씀하시느니라 이스라엘아 너를 지으신 이가 말씀하시느니라 너는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1)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86장 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 (구 86장)
알지 못하는 사람은 스스로 자신의 운명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내 인생은 내 마음에 무엇을 담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마음과 생각에 말씀과 기도를 담을 때 인생을 하나님께서 주관하십니다. Remnant 선교사로 부름 받은 나는 어떤 미션을 마음에 담아야 할까요?
1. 기도로 나를 치유해야 합니다
매주 받은 말씀을 깊이 묵상할 때, 말씀이 마음 속에 뿌리내려 정시기도를 누리게 됩니다. 정시기도를 통해 참 평안을 누리고, 집중기도를 통해 하나님께서 역사하시는 증거를 얻게 됩니다. 또한, 내가 있는 현장마다 무시기도를 통해 응답을 누리고, 24시간 기도를 통해 시대를 보는 영적인 눈이 열립니다. 문제는 하나님의 계획을 바라보는 통로이며 모든 고난과 어려움은 죽어 가는 자를 살릴 발판입니다.
2. 사탄을 이기는 권세를 누려야 합니다
영적인 힘을 회복하면 하나님께서 주시는 권세가 나의 권세로 누려집니다. 하나님의 자녀라는 신분 자체가 권세입니다.(요1:12)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사탄을 이기며, 영적 싸움에서 승리할 수밖에 없습니다. 말씀을 깊이 묵상하며 복음으로 충만할 때, 현장에 덮인 흑암의 세력이 무너지고 복음 문화가 회복되는 응답을 누리게 됩니다.
3. 준비된 응답을 받아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나에게 준비하신 응답이 있습니다. 나는 하나님께서 이 시대와 나의 현장에 복음을 전달하라고 직접 파송하신 선교사입니다. 하나님의 주권 속에 있기에 환경과 문제에 흔들릴 이유가 없습니다. 또한, 흑암 세력이 가득한 세상에서 복음을 붙잡고 마지막 때까지 남을 자로 세우셨습니다. 복음을 붙잡고 생명을 살리며 세상을 살리는 자로 부르셨으며, 낮은 곳에서 가장 높은 서밋(summit)의 자리까지 세우실 것입니다. 최고의 자리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자로 세우실 것임을 믿고 기도하며 준비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나를 시대를 살리기 위한 Remnant 선교사로 부르셨음을 믿고, 무엇에 도전해야 하는지 말씀 속에서 붙잡을 오늘의 미션을 발견해 보세요 세계대학수련회 3강 / 2012.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