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사명과 방법
사도행전 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26장 구세주를 아는 이들 (구 14장) 세계복음화의 언약이 성취되려면 개인이 응답을 받아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말씀 속에 모든 응답을 준비해 두셨으며 하나님 자녀가 말씀을 따라 살아가기 원하십니다. 하지만 생각지 못한 어려움 때문에 응답이 무엇인지 찾지 못하고 방황합니다. 복음으로 변화되고 말씀으로 응답을 받으면 개인과 교회, 현장이 살아납니다.
1. 사명
전 세계는 뉴에이지, 프리메이슨, 불교와 같은 종교에서 행하는 명상 운동을 통해 마음을 비우고 집중하여 안정은 얻지만,(마 12:43~45) 말씀처럼 악한 영의 역사로 영적 문제에 빠지고, 겉으로는 성공하는 것 같으나 하나님과 함께하는 비밀을 찾지 못해 실패하는 엘리트가 많습니다. 성령 충만을 받고 하나님의 축복을 회복해야 할 신자와 교회도 죽어갑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이들을 살릴 특별한 사명을 주셨습니다.
2. 방법
개인을 살리고 현장을 살리려면, 삶 속에서 참된 기도가 회복되고 응답이 시작되어야 합니다. 우리의 마음과 생각 속에 있는 염려, 불신앙, 상처를 하나님께 맡기고 내 생각이 아닌 하나님의 생각으로 결단하고 도전하면 됩니다. 하루 10분 동안이라도 말씀과 기도와 성령 충만을 위해 기도할 때 내 안의 문제와 불신앙이 치유됩니다. 불신앙이 무너지면 영력, 지력, 체력, 경제력, 인력의 응답을 받고 현장을 살리는 전도자의 삶으로 바뀌며 세계를 변화시키는 증인으로 서게 됩니다.
3. 증거
하나님께서는 개인에게 말씀을 통해 증거를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증거를 확인하기 위해 강단 말씀을 일주일 동안 붙잡고 현장과 세계를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특히 강단 말씀을 오늘과 현장에 기도로 연결시키면 삶이 바르게 치유됩니다. 이 비밀을 누릴 때 정시기도가 시작되고 증거가 오면 현장이 변화됩니다. 24시 기도를 통해 바른 응답이 시작되고, 교회와 현장과 모든 중직자를 살리는 응답을 받게 되며, 전 세계 Remnant○가 하나님과 함께하는 응답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 내 안의 염려, 불신앙, 상처를 하나님 앞에 내려놓고 우리에게 주신 말씀을 붙잡고 기도해 보세요. 대구지역집회 1강 / 2011.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