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시대를 열어라
이사야 60:21~22네 백성이 다 의롭게 되어 영원히 땅을 차지하리니 그들은 내가 심은 가지요 내가 손으로 만든 것으로서 나의 영광을 나타낼 것인즉 그 작은 자가 천 명을 이루겠고 그 약한 자가 강국을 이룰 것이라 때가 되면 나 여호와가 속히 이루리라 (21~22)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490장 주여 지난밤 내 꿈에 (구 542장)
갈등과 환경, 경제, 인간관계와 많은 문제에서 무너지지 않는 방법은 24시간 기도의 비밀을 누리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24시간 기도의 비밀을 누리는 자에게 새 시대를 여는 응답을 주셨습니다. 어떻게 이 응답을 받을 수 있을까요?
1. 치유의 날
하나님은 오늘을 치유의 날로 응답하셨습니다. 태영아 부모는 가정의 언약을 회복하고, 유치부 어린이는 복음 안에서 올바른 시작을 하며, 초등학생은 복음 엘리트로 응답 받을 처음이요, 마지막이요, 유일한 기회입니다. 중 . 고등학생은 복음 안에서 참된 방향을 설정하고, 대학생은 응답을 받는 그릇을 준비해야 합니다. 청년은 세상을 살릴 영적 무장을 하고 나아갈 시기입니다. 하나님의 계획이 확실하면 하나님은 언제든지 말씀을 주시고 성취하십니다. 치유는 불신앙을 버리고 정확한 시간표에 말씀의 능력을 체험하는 것입니다.
2. Remnant의 날 (Remnant Day)
성취 될 하나님의 말씀이 Remnant에게 전달되어야 합니다. 어디에서도 무너지지 않으며, 어떤 환경도 넘어서는 하나님의 말씀이 각인되면 멸망해도 무너지지 않고 빛을 발하는 Remnant의 언약을 붙잡아야 세상이 알만큼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하게 됩니다. 전국과 세계, 후대에 언약을 전달할 Remnant Day가 시작되는 응답이 일어날 것입니다.
3. 교회의 날과 현장의 날
하나님의 말씀을 붙잡고 목회자의 손발이 되는 기도의 후원자가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교회를 든든히 세우고 힘을 잃은 교회를 살리는 응답을 받아야 합니다. 언약을 가진 한 명이 일어날 때 교회가 살고, 교회가 힘을 가지고 일어날 때 현장의 흑암이 무너져 하나님의 참된 역사가 일어납니다. 언약을 가진 한 사람만 있어도 현장이 살아납니다. 하나님은 오직 복음, 오직 기도, 오직 전도를 붙잡고 믿음으로 도전하는 자에게 응답의 문을 여십니다.
- 오늘 내가 처한 현장에서 24시간 언약을 붙잡고 기도하는 비밀을 누려 보세요. 치유의 날, Remnant Day, 교회의 날, 현장의 날이 응답될 것을 감사함으로 묵상해 보세요.
교사 세미나 2강 / 2011.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