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과 바른 선교회복(행9:15)
♠성경말씀
주께서 이르시되 가라 이 사람은 내 이름을 이방인과 임금들과 이스라엘 자손들에게 전하기 위하여 택한 나의 그릇이라
▶본문은 초대교회의 제자들을 죽이겠다던 핍박자 사울이 다메섹 도상에서 부활하신 그리스도를 만나게 되었고 그 지역 제자 아나니아에게 사울을 위해 기도하게 하시면서 “이는 이방사람들과 여러 왕들과 이스라엘 백성 앞에서 나의 이름을 전하도록 선택한 나의 그릇이다.”라고 하셨습니다. 구원 받은 하나님의 자녀에게 그리스도 한 분으로 충분하며 그 안에 모든 보화가 있음을 알게 하셨습니다. 유일한 복음을 발견하고 소명의 은혜를 누리며 하나님의 소원을 이루어드리는 참 선교의 축복을 받을 나의 사명을 확인해야 되겠습니다.
1.멸망 받을 수밖에 없었던 네피림 시대와 같이 지금도 악한 영들의 활동은 눈에 보이지 않게 역사합니다. 예수님은 이를 불신자의 아비 즉 마귀라 하시고 (요8:44) 또 세상임금(요16:11) 세상의 신(고후4:4)이라고 하셨습니다. 흑암의 역사는 창 3장의 원죄로 하나님께 범죄하고 쫓겨나 저주와 멸망에 빠지게 인도하며 창 6장의 노아시대처럼 문화를 장악하여 하나님의 아들들마저도 죄 중에 먹고 마시게 하여 가정과 사회를 멸망으로 인도하고 창 11장의 바벨탑 사건은 최고의 인본주의로 정치와 경제로 하나님을 대적하는 일들이 곳곳에서 일어납니다.
2.전도자의 삶의 자세는 부활하신 그리스도를 믿고 구원 받은 하나님의 자녀의 축복을 누림으로 확립됩니다. 그리스도 복음을 나의 것으로 누리는 것이 전도자의 삶이기에 오직 복음만이 인간의 영적 문제를 해결하는 유일한 길이요 방법임을 알아야 하고 그리스도 안에 모든 지혜와 지식의 보화가 감추어 있음을 보는 눈이 있어야 합니다. (골 2:3)
3.선교를 위한 하나님의 완전한 준비가 있음을 믿고 기다리면 당연한 것, 필요한 것, 절대적인 것을 보게 되고 성령의 능력으로 멸망 가운데 빠져 있는 개인을 살리고 타락 문화를 복음의 문화로, 흑암 경제를 복음의 경제로 회복하고 종교통합주의를 통하여 임하는 재앙 시대를 막는 일들이 일어나게 됩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행 1:8) 하셨는데 하나님이 예비해 두신 만남의 축복, (행9:15) 하나님이 준비해 두신 제자, (행16:15) 하나님이 준비해두신 선교가 있습니다. (행13:4)
▶방법은 오직 그리스도 (행1:1) 오직 하나님 나라 (행1:3) 이 언약잡고 기도하면서 염려, 동기 다 버리고 인생 모든 문제의 해답이 되시는 그리스도를 누리기만 하면 몇 날이 되지 못하여 불같은 성령의 역사로 흑암이 무너지고 전도와 경제의 문들이 열려 만남과 문화와 경제를 회복하는 참 선교회복의 응답, 초대교회의 이러한 응답은 지금도 성취되어지고 있습니다. (The end)